보도자료

PR channel

보도자료

룽투코리아, '보스레이브' 신규보스 추가 업데이트 실시

페이지 정보

  • 등록일 : 2019-11-14
  • 조회 : 2,573

본문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THINK FLY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게임 <보스레이브>에 8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보스레이브>의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BOSS콘텐츠인 ‘오제선릉’과 새로운 전투인장 ‘오행’이 추가되었다.

 

먼저, ‘오제선릉’에서는 오행 콘텐츠의 재료를 획득 할 수 있고, 토템을 소환할 경우 드랍률이 증가한다. 매일 0시부터 2시간마다 이벤트가 열리며, 이벤트 중에는 토템 소환 확률이 더 높아지고 이 토템을 활성화한 캐릭터는 버프 구역에서 재료의 드랍률 증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캐릭터의 추가속성을 대폭 높일 수 있는 ‘오행’ 전투인장이 추가되었다. 오행혼 사용 시 전투 인장을 강화할 수 있으며, 해당 전투 인장을 모으면 세트속성을 오픈할 수 있다. ‘오행’을 제작하기 위한 재료는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추가된 보스 콘텐츠 ‘오제선릉’에서 획득할 수 있다.

 

<보스레이브>는 ‘무한보스 쟁탈전’이라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경쟁과 성장의 재미를 선사하는 MMORPG 장르의 게임으로, 지난 8월 20일 정식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 인기 1위를 달성하고, 최고 매출 순위 25위 권 내 안착하는 등 MMORPG게임의 다크호스로 부상하고 있다.

 

한편, <보스레이브>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그리고 원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보스레이브>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출처 : 디스이즈게임

URL : https://www.thisisgame.com/webzine/game/nboard/225/?n=99547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용약관

닫기

운영정책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