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PR channel

보도자료

룽투코리아 자회사 타이곤모바일 블레스 글로벌, 사전 예약 200만 돌파

페이지 정보

  • 등록일 : 2023-01-06
  • 조회 : 785

본문

 

룽투코리아의 자회사 타이곤모바일이 2023년 첫 신규 P2O(Play to Own) 게임 ‘블레스 글로벌’ 의 전세계 사전예약자수가 최근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블레스 글로벌’ 전세계 사전예약자수 200만명을 넘으며, 처음으로 베타 테스트 데이터를 공개한 것으로 전해졌다.

 

테스트 데이터에 따르면 ‘블레스 글로벌’ 2일 차 잔존율 94%와 함께 접속 평균 시간이 218분에 달해 게임의 흥행성을 충분히 검증함과 동시에 유저와 개발사에 충분한 기대감을 주었다.

 

‘블레스 글로벌’은 P2E와 P2O 결합을 통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서 블레스 IP의 세계관 및 콘텐츠를 바탕으로 웹 2.0의 고품질 게임 체험과 웹 3.0의 경제모델을 겸비한 세계 최초의 3A급 MMORPG Game-Fi이다.

 

일반적인 P2E와는 달리, 블레스 글로벌의 P2E(Play-to-Earn) 모듈은 재미있는 컨텐츠, 지속 가능한 경제에 초점을 맞추었으며, 유저가 게임 안에서 획득한 물품과 공헌은 가상 자산 또는 게임 안 자산의 방식으로 유저들이 게임 소유권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한다. 또한, 블레스 글로벌은 유저들이 캐릭터, 장비, 탈것, 스킨 등의 가상 자산을 NFT로 민팅할 수 있도록 허용함으로써 유저 자산의 상호 작용성과 게임성을 크게 증가시켰다.

 

‘블레스 글로벌’의 게임 토큰인 $BLEC는 PancakeSwap에서 정식으로 발행할 예정이며,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블레스 글로벌’은 정식 런칭 전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보너스 이벤트를 준비했다. 애플 앱스토어 또는 공식 홈페이지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 시 대량의 원석과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안에서 원석을 소모하여 $BLEC로 민팅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일정 수량의 친구를 초대하여 공식 홈페이지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 시 최대로 100개의 $BLEC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는 PocketBuff 플랫폼에서 NFT 구매, 블라인드 박스 구매에 사용할 수 있으며 NFT 자산은 시장에서 거래할 수있다. 공식 커뮤니티 계정 구독 시 추첨에 참여할 수 있으며 실버 VIP PASS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블레스 글로벌은 파티 던전, 클래스 스킬 조작, 커스터마이징, 코스튬 등 방면에서 게임파이 서킷의 선두에 있으며, 자유도 높은 게임 설정에 메타버스, NFT, 소셜 등의 다양한 요소를 접목한 ‘블레스 글로벌’은 다가오는 웹 3.0 시대의 주목받는 다크호스로 떠오를 전망이다.

 

출처: 더구루

URL: https://www.theguru.co.kr/news/article.html?no=47879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용약관

닫기

운영정책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