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PR channel

보도자료

룽투코리아, ‘태왕: 가람의 길’ 1주년 감사 이벤트 실시

페이지 정보

  • 등록일 : 2022-10-21
  • 조회 : 1,643

본문

룽투코리아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태왕: 가람의 길’의 1주년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태왕: 가람의 길’ 1주년을 맞이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은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17일)부터 첫 돌을 기념하여 댓글에 축하 댓글 작성 개수 달성도에 따라 보상 쿠폰을 지급한다. 댓글 일정 개수 이상 달성 시 금전, 보석 선택 상자, 1급 곤봉결, 귀속 금화 행운 상자 등을 선물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며, 1주년 기념 패키지도 판매 중이다.

 ‘태왕: 가람의 길’은 판타지&무협 풍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어둠 속에서 찾아온 위기로부터 세계를 구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성장의 재미와 독특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깔끔한 그래픽과 특색 있는 캐릭터를 특징으로 한다.

‘태왕: 가람의 길’ 1주년 감사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태왕: 가람의 길’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 게임조선

URL: https://www.gamechosun.co.kr/webzine/article/view.php?no=189572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용약관

닫기

운영정책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