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PR channel

보도자료

타이곤모바일, P2E MMORPG 블레스 글로벌 사전예약 오픈

페이지 정보

  • 등록일 : 2022-08-17
  • 조회 : 616

본문

 

룽투코리아의 자회사 타이곤모바일이 최근 블레스 지적재산권(I·P)에 플레이-투-언(Play-To-Earn, P2E)을 결합한 트리플에이(AAA)급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 게임파이(Game-Fi) ‘블레스 글로벌’을 공개했다. 
 

‘블레스 글로벌’은 피씨(PC)게임 ‘블레스’의 오리지널 콘텐츠와 세계관을 그대로 살려 모바일 게임으로 재해석했다. 중세 장르를 배경으로 하는 웅장한 세계관 스토리와 아케이드급 수준의 그래픽으로 살아있는 판타지 세계를 완벽하게 표현하여 이용자에게 몰입감 있는 서사급 판타지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게임의 대체불가토큰(NFT) 거래 엔진은 타이곤 모바일과 게임 스페이스(Game Space)가 함께 선보이는 포켓버프(Pocketbuff) 플랫폼에 구축하여 게임 이용자들에게 보다 원활한 Web3 경험을 선사 할 예정이며, 이용자들은 대체불가토큰과 더불어 플레이-투-언 콘텐츠를 통해 게임 내 자원을 채굴하고 플랫폼을 통해 다른 이용자와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다.

‘블레스 글로벌’을 서비스하는 타이곤모바일은 앞서 게임파이(Game-Fi) ‘열혈강호 글로벌’을 출시하자마자 사전예약 500만 명 이상 달성과 함께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이번 ‘블레스 글로벌’은 게임성 및 경제모델 등의 면에서 ‘열혈강호 글로벌’을 뛰어넘어 더 많은 이용자들에게 서비스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블레스’는 네오위즈가 개발한 중세 유럽판타지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 대작으로써 출시 당시부터 언론에서 그래픽의 최고로 불리었다. 네오위즈가 언리얼 엔진4로 리뉴얼한 후 2021년 새롭게 선보인 ‘블레스 언리쉬드’는 각 지역에서 한류 열풍을 일으켰다. 룽투코리아의 모회사 룽투게임은 2021년 9월 블레스 지적재산권(I·P)을 기반으로 한 ‘블레스 이터널’을 출시해 중국 앱스토어 최고매출 12위에 오른 바 있다.

이와 함께 타이곤모바일의 모회사 룽투코리아는 트리플에이(AAA)급 대작 게임을 대거 비축하고 있으며 대표작인 ‘검과마법’과 ‘열혈강호’는 출시 직후 수 많은 이용자의 지지를 받았으며, 수년간 서비스한 경험이 있다.

타이곤 모바일 관계자는 “블레스 글로벌은 모바일, PC 등 다양한 버전으로 출시하여 이용자가 염려없이 다양한 플랫폼에서 게임을 지속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며, “타이곤모바일은 향후 플랫폼 생태계를 지속적으로 확장하여 ‘블레스 글로벌’의 다양한 콘텐츠와 결합 할 예정이다”고 했다.

‘블레스 글로벌’은 16일 사전예약을 시작하였으며, 사전 예약 페이지  또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런칭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출처: 경향게임스

URL: https://www.khgam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3287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용약관

닫기

운영정책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