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PR channel

보도자료

룽투코리아, 블레스 이터널 사전예약 80만명…22일 게릴라 테스트

페이지 정보

  • 등록일 : 2022-07-20
  • 조회 : 2,158

본문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는 블레스 이터널의 사전예약자수가 80만명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8일 시작된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된다.

 

룽투코리아 관계자는 “역동적인 액션과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개발한 블레스 이터널에 대한 사용자들의 기대감이 높다”며 “사전예약을 마친 유저를 대상으로 특별 보상 패스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출시 전까지 예약자 수는 가파르게 증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블레스 이터널은 네오위즈의 '블레스'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기존 게임이 보유한 총 5개의 특색 있는 직업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 기반의 스토리가 특징이다.

 

룽투코리아는 오는 22일 11시부터 24일 24시까지 구글 플레이를 통해 게릴라 테스트도 진행한다. 유저들의 피드백을 받아 게임을 더욱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또한 서버 안정성과 캐릭터 능력치 등 게임 밸런스를 체크한다. 자세한 내용은 블레스 이터널 공식 커뮤니티와 카카오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다음달 정식 런칭 이전까지 개발·마케팅에 매진해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겠다”며 “유저분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사전예약자에게 ‘특별 보상 패스’를 전원 지급한다. 스토어 사전등록을 한 유저들에게도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사전예약자 수가 100만명을 돌파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 13 Pro MAX’를 제공할 계획이다.

 

출처: 아이뉴스24

URL: https://www.inews24.com/view/1502357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용약관

닫기

운영정책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